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리뷰

리플로우 북한산점 카페

by 민트좋아 2022. 7. 12.
728x90
728x90

 

 

 

공간이 넓은 카페를 찾는다면 딱이에요.

 

지인들과 식사 후 커피 마시러 찾은 곳.

 

 

저도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요.

벌써 한적한 교외로 나온 느낌이네요.

 

 

 

2층 건물,  3층 루프탑

3층은 올라가 보지 않았어요.

 

 

 

 

 

야외 좌석들도 있고요.

 

 

모던 심플한 내부.

 

 

여러 종류 커피맛을 볼 수도 있고요.

 

 

 

여러 가지 원두들도 소개하고 있어요.

사실..

자세히 보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었어요.

 

 

저희는 빵이랑 커피 주문.

 

 

 

브런치는 담에 먹어보는 걸로~

 

 

일반 커피들 가격은 비싸지는 않은 듯해요.

 

 

사진 찍을 수 있는

 

1층 공간

 

 

 

층엔 1인 손님을 위한 테이블도 따로 있어요.

 

 

팔레트를 이용한 인테리어도 멋지네요.

 

 

 

이곳은 2층.

저기 보이는 창가 자리는 뷰가 엄청 좋아요.

그래서인지 인기 많은 자리입니다.

 

 

 

2층 공간도 꽤 넓어요.

 

 

저희는 한산한 1층 공간에서 

수다 삼매경.

 

눈치 보지 않고 오래 앉아 있을 수 있는 카페예요.

평일에 방문해서 인지 2층엔 손님들이 많았고,

1층은 한산해서 좋았어요.

 

 

오래 머물고 싶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북산산점 "리플로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