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싱, 프랑스자수

햄프린넨 자수 클러치백

by 민트좋아 2021. 8. 10.
728x90
728x90

 

 

몸값 비싼 햄프로 만든 클러치백이에요.

 

햄프린넨은 원단 자체로 빛이 나죠~

 

굳이 수를 놓지 않아도 햄프의 매력은 충분하답니다.

 

아는 선생님께서 가지고 계신 햄프 소량

 

제가 업어왔지요~

 

 

 

 

 

 

색상도 예쁘고,

촉감도 부드러워 햄프랍니다.

원단 사진이 없네요.

한쪽으로 붉은 줄이 있는 햄프예요.

 

최대한 원단 사이즈에 맞추느라 레드 3줄을

이어서 6줄로 만들었어요.

 

 

 

 

햄프는 직접 만져보고 구입해야죠~

 

예전에 사진만 보고 구입한 햄프..

받아보니 정말 포대자루 뻣뻣한 것보다 더 심해요.

결국 가방으로는 만들 수 없고..

엄청 거칠고...

결국 애물단지가 되었어요.

 

 

 

 

프랑스자수는 DMC4번사와 울사를 이용해서

꽃다발을 수놓았답니다.

 

 

 

 

DMC4번사를 이용해 캐스트온스티치로 

꽃 모양을 만드니, 폭닥 폭닥한 꽃이 완성되었어요.

 

 

 

 

뒤쪽엔 이니셜 자수 간단하게

포인트로 수놓았구요,

옆쪽에 원단 고리를 만들어서 스트랩도 달 수 있어요.

 

 

 

 

클러치백 밑부분은 퀼팅으로 입체감을 살렸어요.

 

 

 

 

안감은 엔틱한 플라워 원단으로 

지퍼 안주머니 만들어서 완성했어요.

 

 

 

 

A4 사이즈 책 크기와 비교해 보세요.

 

 

 

부드러운 햄프린넨에 울사꽃~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