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리뷰

삼송역] 연탄부락

by 민트좋아 2024. 5. 22.
728x90
728x90

 

 

일 마치고, 회식자리

삼송역 8번 출구 뒷길에 삼겹살 가게, 돼지부속 가게들이 여러 군데 있네요.

큰길로만 다니니 이런 맛집은 잘 몰랐던것 같아요.

 

지인분따라서 방문한 삼송역 연탄부락.

 

주차는 어렵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가게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했지만...

알아서 골목에 주차해야해요.

차 없이 가는 걸 추천드려요~

 

 

야채 셀프코너가 아주 맘에 드네요,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 눈치 보지 않고 드셔도 좋겠죠?

여러 종류의 쌈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탄불로 굽는 추억의 고깃집 같아요.

 

 

근고기와 삼겹살,

 

 

두툼한 고기가 역시 맛있네요.

육즙 가득~ 

 

 

 

추억의 도시락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정말 옛날생각나는 도시락 비주얼~

분홍색 소시지 ㅎㅎ 

 

 

 

열심히 비벼서 한 숟가락씩~

동료들과 이야기하며

즐겁게 먹은 저녁식사였어요.

 

 

냉면도 맛보고, 

냉면은 식초와 겨자를 넣으면 모두 같은 맛 같아요.

고기 먹고 후식은 냉면이 최고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