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리뷰

북한산입구 맛집] 북한산 숯불고기

by 민트좋아 2024. 9. 19.
728x90
728x90

 

지인들과 방문한 북한산 숯불고기

 

아직은 더운 여름 같은 날씨네요.

지나다니며 보기만 하고 방문은 처음인것 같아요.

북한산입구에서 송추방향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위치해 있어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639

전화 : 02-354-0818

명함 사진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주차는 건물앞에 가능해요.

 

 

 

 

 

 

 

 

 

 

 

 

기본 반찬 나오구요,

앞접시와 쌈종류는 셀프바를 이용하세요

 

 

 

저희는 4명 방문.

숯불고기 3인분과 우동 주문했어요.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김치찌개가 같이 나오니 좋아요.

두부랑 김치밖에 안 보이는데,

시원하고 맛있는 김치찌개랍니다.

 

 

불고기는 구워 나오니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불향도 나고, 마늘 후레이크를 얹어서 같이 쌈 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숯불고기에 누룽지가 같이 나와서 저희는 공깃밥 없이 먹었어요.

열심히 먹느라 누룽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맛있게 건강한 점심 식사 하고 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