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리뷰

[제주여행] 제주맛집, 서귀포시 "삼보식당"

by 민트좋아 2022. 2. 14.
728x90
728x90

 

 

제주에 있는 남편 친구 추천으로 찾아간 삼보 식당입니다.

 

위치가 저희 숙소랑 가까워서 아점으로 찾아갔어요.

가게 맞은편에 주차장에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리했습니다.

 

 

 

"삼보 식당"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25

 

영업시간 8:30~20:3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라스트 오더 19:30

 

 

 

아직 점심시간 전인데 가게 안에 손님들이 많았어요.

 

 

 

정말 오래된 식당인 듯해요.

 

 

 

 

 

물회 백반은 여름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요.

제주도 가면 늘 드는 생각... 제주도민은 외식할 때 얼마가 들까?

물가가 너무 비싸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친구 추천 메뉴는 옥돔 구이.

 

저희는 전복뚝배기 백반 2개

성게 미역국 백반 1개

전복죽 1개 주문했어요.

 

 

 

반찬은 나쁘지 않았어요. 엄청 맛있다는 느낌도 없었고요.

다만, 오징어 젓갈이 짜지 않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전복뚝배기 백반.

생각보다 조금 실망... 전복은 신선하고 괜찮았지만

조개류가... 껍질 위아래로 달라붙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냉동 조개인지.. 먹다가 조개는 포기.

국물은 된장 해물탕 맛? 

 

 

 

 

성게 미역국 백반.

성공한 메뉴였어요. 제가 원래 성게를 못 먹는데 비리지도 않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성게 미역국은 남편도 맛있다고 내내 칭찬~

저도 이 메뉴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전복죽.

전복죽도 정말 맛있었어요.

해물을 싫어하는 딸이 먹은 전복죽.

전복 양도 푸짐하고 저희 모두 맛있다고 의견 일치한 메뉴입니다.

 

 

정말 아점으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었어요.

이곳 추천메뉴인 옥돔구이를 안 먹은 게 조금 후회되기는 하네요.

 

삼보 식당 가시면,

전복죽과 성게 미역국 드셔 보세요~

 

 

댓글